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때는 업체를 통해서 하든 직접 하든, 자신이 결제한 액면가 그대로 판매(현금화)할 수가 없기 때문에 어느정도의 손해는 감수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 매입업체 추천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 현금화 사업으로 누구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면 그런 비법을 왜 남에게 전수해줄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